19세미만 구독불가
493 0 0 13 2 1 3년전 0

쾌락의 문 여는 열쇠

사랑과 쾌락

책을 출간하며~ 언제나 사랑은 우리에게 멀리서 혹은 가까이에서 슬픔과 기쁨을 가득히 담으며 자연스러운 인연처럼 손짓한다. 따뜻한 기쁨이 움트며 잃어버렸던 자신의 일부를 찾아낸 것 같은 허전했던 가슴이 사랑이란 감정으로 채워지고 있음을 깨닫게 된다. 세상에는 여러 종류 사랑이란 만남이 있겠지만 운명적인 만남으로 서로에게 감미롭게 감싸며 강한 힘으로 뒤흔들어 놓는 기쁨과 설렘 그리고 뜨겁게 솟구치는 눈물과 슬픔의 정점까지 겹쳐지는 만남이 또 있을까? 본능과 직관이 시키는 대로 뜨거운 불길에 휩싸인 사랑을 나누고, 각자 삶의 흐름에 순응하다가 갑자기 마치 깊은 나락으로 떨어지듯이 불행하게 헤어지고 끝나 버리며 미궁 속에 빠지는 이유가 무엇인가? 완벽한 이해와 감정 표현함에 많은 한계가 있는 불완전한 ..
책을 출간하며~
언제나 사랑은 우리에게 멀리서 혹은 가까이에서 슬픔과 기쁨을 가득히 담으며 자연스러운 인연처럼 손짓한다.
따뜻한 기쁨이 움트며 잃어버렸던 자신의 일부를 찾아낸 것 같은 허전했던 가슴이 사랑이란 감정으로 채워지고 있음을 깨닫게 된다.
세상에는 여러 종류 사랑이란 만남이 있겠지만 운명적인 만남으로 서로에게 감미롭게 감싸며 강한 힘으로 뒤흔들어 놓는 기쁨과 설렘 그리고 뜨겁게 솟구치는 눈물과 슬픔의 정점까지 겹쳐지는 만남이 또 있을까?
본능과 직관이 시키는 대로 뜨거운 불길에 휩싸인 사랑을 나누고, 각자 삶의
흐름에 순응하다가 갑자기 마치 깊은 나락으로 떨어지듯이 불행하게 헤어지고 끝나 버리며 미궁 속에 빠지는 이유가 무엇인가?
완벽한 이해와 감정 표현함에 많은 한계가 있는 불완전한 도구인 글로, 남성과 여성과의 생리적, 육체적 교접과 애정 표현을 미학적으로 노출 시켜 자유로운 표현을 시도하였습니다.
성교의 교감하는 희열과 행복한 묘사를 가장 공들여 묘사하였으며, 적절한 장면의 미세한 감정과 남성의 친밀함 같은 정서적인 부분은 제 경험이 들어갔습니다.
포착할 수 없는 성교의 충분한 표현을 못 한다는 제한적인 요소를 극복하고
싶었고, 진정성 있는 사랑의 온기를 전달하고 싶은 마음이 있습니다.
격렬했던 뜨거운 사랑을 집필하며 사랑이 가지고 있는 열정과 아름다운 모습을
다시 한번 새겨 보면서 독자 분들의 사랑도 언제까지나 아름답기를 기원합니다.
작가 : 현성웅 frofile
-중앙사이버대학교 사회복지학 전공
-(사)한국미용산업평생교육원 교수
-월드 미스유니버시티 세계조직위원회 심사위원장
-한국미용자격협회 회장
-대구 수성대학교 외래교수
-전주 비전대학교 외래교수
-구미대학교 헤어메이크업뷰티디자인과 전임교수
-미용방송국 TVHAIR 스타강사
위 프로필 하나 하나 다 검색해봤는데 현성웅이란 이름은 저기 없던데 진짜 자기 작품 맞아요?? 남의 꺼 퍼오고 가명 쓰는거 아님??


㈜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 316-86-00520 | 통신판매 2017-서울강남-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 2층 (논현동,세일빌딩) 02-577-6002 help@upaper.net 개인정보책임 : 이선희